skip to Main Content

레플리카 창업 , 이미테이션 무자본창업

레플리카 창업

레플리카 창업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부업, 세컨잡의 시대

최근 우크라이나-러시아, 중동 전쟁의 여파로 인한 잇따른 물가 상승으로 부업, 세컨 잡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인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에따라 큰 투자 없이도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무자본 창업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게 되었고 SNS, 블로그, 웹사이트 등 온라인 판매에 관심 또한 크게 늘었습니다.

 

레플리카, 이미테이션 창업

무자본 창업으로 많이 관심을 받는 분야는 바로 레플리카, 이미테이션 창업입니다.

무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으며, 도매처 및 위탁판매 업체만 구한다면 바로 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시작을 하고 도매처는 어디서 구해야할까요?

 

레플리카 창업의 단계

계획수립

이미테이션 창업을 위해서는 본인의 상황에 따라서 무자본 창업으로 시작할지, 어느 정도의 자본금을 가지고 시작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무자본으로 시작을 하고 어느 정도 수익이 창출되는 경우 투자를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후에는 판매를 할 플랫폼을 선정합니다.

이 때 생소한 플랫폼 보다는 본인에게 사용이 가장 익숙한 환경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자본 창업인 경우

SNS를 통한 판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온라인 카페로 판매를 시작하면 무자본으로 판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위 플랫폼들을 기본적으로 기능들을 셋팅한 후 도매업체에서 제공해주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주문과 입금이 들어오게 되고 이후에 물건을 사입해서 손님에게 보내면 됩니다.

SNS 판매의 장점은 트래픽이 많은 공간이기 때문에 적절하게 노출만 된다면 큰 수익 창출이 가능하죠.

단점은 각 플랫폼마다 각각의 규정이 존재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차단, 계정 정지가 될 수 있음으로 이를 염두해두어야 합니다.

 

마켓플랫폼을 통한 판매

번개장터, 당근마켓 등의 마켓등을 이용해서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이 역시도 트래픽이 많은 공간이기 때문에 적절하게 노출만 된다면 큰 수익 창출이 가능하죠.

단점은 각 플랫폼마다 각각의 규정이 존재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차단, 계정 정지가 될 수 있음으로 이를 염두해두어야 합니다.

 

투자를 통한 판매

영상 및 라이브방송

물건을 어느 정도 사입한 후에 영상을 제작하거나 틱톡라이브를 통한 판매로 판매를 일으키는 방식입니다.

두 플랫폼은 최근 트래픽이 가장 많은 플랫폼인 만큼 엄청난 판매량을 이뤄내는 셀러들도 많습니다.

사이트 제작 및 광고

사이트를 제작하고 광고를 하여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본인만의 플랫폼을 가지고 있고 사이트를 주기적으로 백업한다면 계정 차단 같은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죠.

또한 인지도가 쌓이고 단골 및 회원이 늘어남에 따라서 판매가 늘어나며 독자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레플리카 창업

도매처를 구하는 방법

레플리카 제품의 도매처는 크게 원도매와 중도매로 나뉩니다.

원도매의 경우는 말 그대로 유통 단계의 최상단에 위치한 상선으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제품을 공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반면 중도매의 경우는 원도매를 통해서 물건을 한 번 공급을 받고 이 물건에 마진을 붙혀서 중간에서 한번 더 유통하는 중간도매입니다. 대부분의 중도매들은 본인들이 원도매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중도매이죠.

원도매는 고퀄리티의 물건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중도매는 저퀄리티의 물건을 비싸게 제공하면 가격 선에는 별로 차이가 없어보일 수 있지만 실제 받아보는 제품 면에서는 차이가 클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원도매 거래처를 발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레플리카 원도매

저희 빅바이어즈는 현지에 위치한 레플리카, 이미테이션 원도매 회사입니다.

현재 8년 이상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몇 개의 한국의 대형 레플리카 블로그, 사이트의 업무를 위탁, 대행해주고 있습니다.

시스템화 된 체계로 검수, 촬영, 물류, 사후관리까지 모든 분야에서 확실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카카오톡: 1domae

 

빅바이어즈 원도매 바로가기

 

 

Back To Top